인사말
무한 글로벌 경쟁시대에 가장 큰 원동력,
그것은 전달 가능한 마음과, 실천 가능한 행동입니다.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
미래의 성장을 나타내는 지표이자 경쟁우위의 가장 큰 기본입니다.
혁명적인 서비스 수준을 기대한다면 마음을 주고 받는 관계를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저희 한국CS아카데미에서는 고객 중심의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보다 현실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 창출에서부터 고객관리(CRM)까지 고객마음 속 깊이 감동이라는 이름으로 실현하고픈 고객 만족 경험의 꿈을 이뤄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CS아카데미 원장 윤 민 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