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16) 에버웰 푸드(본사) 전화응대 및 불만고객 응대 교육 실시 * 2021' 신규 계약 *

등록일2021-06-16

조회수160

에버웰 푸드(본사) 직원분들의 서비스교육이 진행됩니다.

전화응대의 포인트를 습득하고 불만고객을 보석과 같은 존재로 

바꿀 수 있는 감성화법 및 절차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적극적인 참여 기대하며 알차고 유익한 과정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합니다 *

 

- 최소 인원 참석

- 개인의 철저한 손소독

- 전원 마스크 착용

- 안전거리 확보

 

성공 파트너

한국CS아카데미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