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사이트
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사항교육문의자주하는질문이미지갤러리
  • 게시판
  • 자주하는질문
  • 게시판

    자주하는질문

    모니터링은 어떤 과정입니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4,451회   작성일Date 19-01-02 03:12

    본문

    안녕하십니까?!
    저희 한국CS아카데미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서비스 패러다임의 변화에 의한 서비스의 가치가
    높이 평가되고 있는 요즘 입니다.
    이에 모니터링 관련 문의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모니터링 과정에 대해 간단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모니터링이란 기업의 고객 접점 부서에 있는 직원을
    대상으로 현 서비스품질 수준을 진단하기 위해 실시합니다. 
     
    또한 고객으로 가장한 모니터 전문위원이(미스터리쇼퍼)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서비스품질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결과를 바탕으로 개선점과 개선방향 도출,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을
    마련하는데 있습니다.
    서비스 진단을 통한 서비스의 고품질화, CS정착을 위한 과정으로
    주기적인 모니터를 실시한 결과 90% 이상의 기업의 고객만족도가
    높아지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저희 한국CS아카데미는 고객의 성공파트너로써
    고객의 눈으로 바라보고 귀사의 번영을 함께 응원합니다.
     
    보다 상세한 안내를 원하시는 경우
    저희 기관으로 전화 문의 혹은 온라인 문의에
    연락 가능한 연락처 남겨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성공파트너
    한국CS아카데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