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사이트
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사항교육문의자주하는질문이미지갤러리
  • 게시판
  • 이미지갤러리
  • 게시판

    이미지갤러리

    한국전력공사 갈등관리 과정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일등록일 : 20-11-18      조회조회수 : 553

    본문

    한국전력공사 민원응대를 위한 갈등관리 과정이 진행 되었습니다.
    고객의 불만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접점분석을 기반으로한 교육입니다.
     
    불만고객응대의 순차적 접근법을 통해
    보다 세심한 고객응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실습위주로 진행되었습니다 .
     
    적극적인 참여 감사합니다.
     
     
    -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합니다 -
     
    - 온라인 실시간 강의로 진행됩니다 -
     
    성공 파트너
    한국CS아카데미